안녕하세요.
저는 서울아산병원에 환자 고객으로 등록된 이○○입니다.
여러 가지 병명으로 제가 많은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 보았으나 지난주 ○요일(○○월 ○일) 귀 병원의 응급의료센터에서 저를 진료한 한 분의 의사 선생님께 많은 감동과 감사를 느꼈기에 여러 날이 지난 지금까지도 감사한 마음이 지워지지 않아서 꼭 칭찬 드리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.
감사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지난주 ○요일(○○월 ○일) 저녁부터 저의 안면 볼이 좀 붓고 있어서 기존 처방된 약을 복용하고 취침하였는데 이튿날 아침엔 상당히 부어올라서 가족들도 놀라워했습니다.
그래서 집 근처 병원에 들러 1차 진료를 받았는데 정확한 병명을 알 수 없다며 부어 있을 때 대형병원에 가서 CT 촬영을 해야 한다고 해서 곧바로 제가 환자로 등록된 서울아산병원 응급의료센터를 찾게 되었고 워낙 크고 유명한 병원인 탓에 많은 환자들이 몰려 초진 상담부터 채혈 및 CT 촬영 그리고 판독 결과를 6진료소 4호실의 고은아 선생님께 진료받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.
특히 보호자로 동행한 저의 아내가 집에 빨리 귀가해야 할 특별한 사정이 있음을 알게 된 선생님께서는 판독 결과가 늦게 전송됨에 따라 판독실 등을 수차례 직접 방문하시고 독려하며 자료를 받으신 후 매우 상세하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셨기에 귀가할 때 저와 아내는 깊은 감동을 느꼈습니다.
그렇게까지 안 해 주셔도 되는데 저희 환자의 사정을 듣고 환자 입장에서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시느라 동분서주하셨던 모습이 너무도 생생하여 이 분은 다른 환자들에게도 친절하고 따뜻한 의술을 베푸시는 성품일 거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.
비록 작은 친절일지라도 환자들에게 미치는 심리적인 영향은 매우 긍정적이고 편안하며 서울아산병원의 다른 의사 선생님들과 직원분들도 매우 존경하고 신뢰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.
고은아 선생님께서도 향후 서울아산병원은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없어서는 안 될 유명한 전문의가 되시기를 기원드리며 이런 분들이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신 서울아산병원 측에도 깊은 감사와 함께 이런 병원에서 진료받고 있는 제가 매우 행복하다는 생각을 하면서 세계 최고의 서울아산병원이 되시기를 응원합니다.
2022년 11월 9일
이 ○ ○ 드림.
칭찬받은 직원
|